barbar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고객센터

뒤로가기

고객센터

02-707-1123

Fax : 02-707-1415

월 ~ 금 오전 10: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은행계좌안내

기업은행534-006263-04-027

예금주인트정보 김유동

입금확인당일출고 오후 4시 마감

FAQ

+ MORE
  • [ 고객상담문의 ] 고객센터 상담문의 입니다.

    [ 고객센터 상담문의 ]


    02) 707-1123


    상담가능시간  : 평일 am 10:00 ~ pm 6:00

    점심시간 : am 12:00 ~ pm1:00


    * 점심시간에는 불편하시더라도, 상담을 잠시 피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 휴일에는 홈페이지내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업무 시작일에 빠른 답변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적립금&기타 ] 적립금으로 제품을 구매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적립금은 당사 홈페이지 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적립금으로 제품을 구매시,

    주문을 취소하시거나 환불을 받으시는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만 환불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 적립금&기타 ]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

    회원가입시 현금처럼 바로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 1,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을 구매 하시거나, 사용 후기작성, 포토사용 후기, 이벤트 참여등을 통해서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내용은 공지사항. 이벤트란을 통해서 확인하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 [ 주문&결제 ]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무이자 할부행사는 따로 EVENT 페이지나 NOTICE 공지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5.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6.적립금 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구매액이 60000원이상이며 적립금이 6000원 이상 모였을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한도 금액은 추후, 일레븐에이엠에서 조정될수 있습니다. (관련사항은 적립금 안내참고)


    7. 예치금 결제 : 예치금이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을 환불, 초과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하는 금액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주문&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거래인 무통장 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만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02-707-112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같은 상품을 사이즈만 다르게 여러가지 구매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나요.

    동일상품을 사이즈만 다르게해서 여러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장바구니에 해당 제품을 옵션과 수량(색상, 사이즈)등을 확인하여 각각 담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제품을 수량만 지정하여 구매후 배송메세지에 사이즈나 색상등을 작성 하셔도 확인이 어렵습니다.


    배송메시지는 발송과 관련된 택배기사님이 확인을하는 부분으로 이로인한 오배송의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주의바랍니다.

     
  • [ 주문&결제 ]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일주일 뒤 저희쪽 Q&A(기타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 [ 주문&결제 ]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주문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임금했어요.

    결제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셨을경우.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 -707-1123)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빠른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방법1) 고객님의 계좌번호로 차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계좌환불은 1-2일 소요되며,

    쇼핑몰 전용계좌외 다른 타계좌일 경우 계좌이체 수수료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으로 입금됩니다.

     

    방법2) 예치금으로 적립해 드리겠습니다.

    예치금 적립은 1-2일 소요됩니다.

  • [ 배송관련 ] 주문금액이 얼마이상이면 무료배송인가요?

    배송비는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 추가 3,000원/ 제주외 도서지역 추가 5,000원 입니다.

    구매제품중 무료배송에 해당하는 상품이 있을 경우, 5만원 미만이더라도 무료로 배송이 됩니다.


    택배는 CJ대한통운을 통해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송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확인 시점에서 부터 제품을 준비하는 기간과 제품이 배송되는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시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평균적으로 주문 후 빠르면 1~2일 늦으면 2~3일정도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2. 만약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엔 좀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묶음배송의 경우 입고지연상품과 함께 주문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제품 출고후에는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1~2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연휴시즌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조금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배송조회는 택배 집하 이후 가능합니다. 오후 7시 이후까지 배송추적이 되지않으실 경우에는 해당일날 제품이 출고 되지 않은것으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6.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배송관련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택배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교환&반품 ] 교환&반품 방법을 알고 싶어요.

    간단하게 교환/반품 사유와 처리 내용, 보내주시는 분 성함/아이디, 연락처등을 메모하셔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게 확인하여 처리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배송비를 밀봉할 봉투에 동봉하거나 따로 입금 해주신후 선불로 보내주세요. (배송료 따로 안내)

    택배 발송시에는 되도록 CJ 대한통운 택배이용을 부탁드리며, 타 택배 이용시 배송비용이 증가됩니다.

    또한 타 택배 이용시에도 반드시 보내주실때에 선불요금으로 보내주셔야하며 =

    택배 기사님이 오시면 반품 상품을 전달하여 주시면 된답니다.

     
  • [ 교환&반품 ]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제품 수령 후 7일이내에 청약철회를 하지 않은 경우

    소재 특성상 일부 착용 사용에 대해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하는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되는 경우

    오염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화장품, 향수냄새, 음식물 냄새 등)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였을 경우

    인위적인 수선 및 수리를 한 경우, 세탁을 하였을 경우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고객님 요청에 의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인 경우


    위의 경우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Q&A로 문의해주세요.

  • [ 취소문의 ]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취소문의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회원제도 ] ID/PW 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란에 있는 ID/PW찾기(아이디/패스워드찾기) 를 누르시면

    이메일로 찾기와 핸드폰으로 찾기를 통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서도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제도 ]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쇼핑몰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 가입하시면 현금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1,000원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으며, 

    다양한 적립금, 할인쿠폰, 매월진행되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 회원제도 ] 회원가입 어떻게 해야하나요?

    - 쇼핑몰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고,

    회원가입 입력창이 뜨면 기본정보의 필수 입력사항들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용약관 동의.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를 하시면 회원가입이 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를 입력받지 않고 있습니다. 

뉴스/이벤트

+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